창세기6:2 “...이는 사람들이 육체(肉體)가 됨이라 그러나 그들의 날은 일백이십 년이 되리라 하시니라”
성경은 인간의 수명을 120세라 하였으나, 우리의 현실에는 사회적 여건의 발전에도 불구하고2020년대에 이르러 100세시대가 도래하여 하였습니다.
1995년부터 시작한 항노화연구를 통하여 머슈빌중앙연구소에서는 2018년에
“노화의 주된 원인은 성장호르몬의 분비량의 감소”라는 논문을 발표하였습니다.
머슈빌 항노화연구의 기본방향은
1) 성장호르몬의 분비량을 증가시킨다.
2) 성장호르몬의 효율을 증가시킨다.
3) 성장호르몬의 소모량을 감소시킨다.
1) 내분비 성장호르몬의 분비율을 약30%를 촉진시켜, 증가된 자신(自身)의 성장호르몬으로 근육, 피부, 골격, 혈관, 두발, 눈, 오장육부관, 손발톱등 신체의 생명유지활동을 10년정도 젊게 활성화시킵니다.
2) 내분비 성장호르몬은 뇌하수체전엽에서 분비하는 천연인체호르몬으로 미생물발효방식으로 인공제조하여 주사로 투여하는 공급하는 인조호르몬의 극단적인 부작용이 없습니다.
3) 인체의 약1/3을 구성하는 콜라겐은 노화에 따라 반드시 부족하게 됩니다.
콜라겐은 ① 인체로의 흡수가 용이하여야 하고 ② 흡수된 콜라겐을 인체에서 필요한 크기, 300,00~600,00달톤 크기로 인체 재합성 효율이 좋아야 합니다.
4) 이론적으로 청년기와 같이 성장호르몬을 분비할 수 있다면 불사체(不死體)를 이룰 수 있습니다. 현재 성장호르몬의 분비율을 증가시켜도 성장호르몬은 부족합니다.
부족한 성장호르몬의 인체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합니다.
선진 대열에 들어선 우리나라에서 아름다운 외모에 대한 관심은 비중은 매우 높습니다.
60~70대 여성과 30~40대 남성에 이르기까지 건강한 헤어에 대한 관심층이 넓어졌습니다. 반면에 부작용이 없는 탈모방지와 발모제는 찾아볼 수 없는 실정입니다.
2010년 5월 17일네이처지에 발표한 논문에 모낭줄기세포(hair follicle stem cell)가 털망울(hair bulb)에 소재한다는 것과 털망울의 상태가 나빠져 퇴화했던 모낭을 모낭줄기세포를 활성화하여 재생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표하였습니다.
머슈빌 헤어두피관리의 기본방향은
1) 퇴화된 모낭을 줄기세포를 활성화하여 재생시킨다.
2) 불량한 털망울을 활성화하여 탈모를 방지한다.
3) 두피상태를 개선하여 모낭과 털망울을 건강하게 유지한다.
1) 부작용이 없습니다.
2) 탈모방지 효과가 빠르다.
3) 가려움을 빠르게 없애준다.
우리가 섭취한 영양물질을 체내에서 ① 분해하고, 합성하여 생체 성분이나 생명활동에 필요한 ② 물질이나 에너지를 생성하고 불필요한 것을 ③ 체외로 배출하는 모든 작용을 끊임없이 합니다. 이러한 신진대사가 효율이 떨어지고 방해를 받음으로 인체의 안정성이 떨어지는 모든 작용을 개선하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머슈빌 신진대사개선연구의 기본방향은
1) 세포내의 신진대사촉진율을 증가시킨다.
2) 신진대사촉진을 위한 호르몬등성장호르몬의 분비율을 증가시킨다.
3) 불필요한 물질의 배출량을 증가시킨다.
1) 세포내 미토콘드리아의 활성을 높혀 ATP의 생성율을 증가시켜 에너지생성의 근본적인 원기를 높혀주는 코디세핀(cordycepin)의 생산능력이 높은 균주를 개발하여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2) 혈핵순환력을 개선하여 필요한 물질의 체내 이동율을 높이고 불필요한 물질을 제거하여 배출하는 효율을 높이며 안정이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3) 체내의 염증은 세포간의 정보전달, 영양물질전달등 많은 장애를 일으키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염증을 제거하는 생물학적인 영양물질을 끊임없이 전통미생물식품원료로부터 추출정제를 하여 효율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중병으로 수술을 한 후, 완치판정을 받기까지 많은 분들이 불안한 삶을 살고 있고, 수술후 적절한 조치를 받지 못하여 건강이 악화되어 정상적인 삶을 누리지 못하는 분들이 너무 많은 실정입니다. 이런 분들이 시기를 놓치지 않고, 정상적인 사회복귀의 기회를 드리고 건강한 삶을 회복시키는 사업입니다.
병후체력회복사업의 기본방향은
1) 세포간 정보전달을 원활하게 하는 세포활성물질을 풍성히 함유한 식품을 개발 발전시켜 적당한 가격에 공급하도록 노력한다.
2) 사회구조보다도 복잡한 인체면역체계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버섯을 개발 발전시킨다.
3) 불필요한 물질(염증, 독소등)의 배출량을 증가시키는 식품을 개발한다.
1) 30~60조개의 세포로 이루어진 60kg정도의 정상적인 인체가 암병에 걸려 수술이란 수단으로 6mg이하로 제거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방사능을 조사하여 잔여암세포를 사멸시킵니다. 그러나 치료후 체력이 떨어져있는 병후사람들은 불필요한 물질을 배출하기 힘들기 때문에 생물학적 도움이 필요합니다.
불필요한 물질을 체외로 배출할 수 있는 염증제거, 면역력증가, 세포활성력의 기능을 높혀주는 린테우스 뽕나무상황버섯을 적정한 가격으로 공급하여 병후체력회복에 많은 도움을 주려는 사업입니다.
2) 간기능을 활성화시키는 코디세핀(cordycepin)의 함량이 높은 밀리타리스동충하초(Cordyceps militaris)의 균주를 개발하고 재배효율을 높혀 적정한 가격의 동충하초를 공급하려 노력합니다.
3) 양질의 진품 상황버섯과 동충하초를 활성화기술을 이용한 추출가공법으로 유효성분을 고농축하여 식용하기 편리한 제품을 개발공급합니다.